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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제휴카드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A

    월 최대 23,000원까지 렌탈료 할인받는 렌탈 제휴카드로 부담 없이 렌탈 구매하세요!

    ▶제휴카드 혜택 보기

  2. Q렌탈료 할인이 안 되었는데, 할인받는 방법이 있나요?

    A
    1. 납부 등록은 하셨나요?
    카드 발급 후에, 반드시 렌탈 상담 센터(1577-4090)로 연락해서 직접 해당 카드로 납부 등록을 하셔야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영업일 기준, 첫 출금일 3일 전에는 제휴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1회차 렌탈료는 설치 후 다음 달에 결제됩니다.
    ※ 결제일(1~15일 설치 시 : 다음 달 10일 / 16일~말일 설치 시 : 다음 달 15일)

    2. 청구서는 확인해보셨나요? 승인만 된 것 아닌가요?
    제휴카드 할인은 LG전자가 아닌 카드사에서 사용실적에 따라 할인해주는 청구할인 방식입니다.
    렌탈료 출금일에는 원래 렌탈료로 승인되고, 카드대금 청구 시점에 전월 실적 충족 시 할인됩니다.

    3. 카드 전월 실적이 충족 되셨나요?
    전월 실적 등 조건이 충족되어야 하며, 해당 내용은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4. 베스트샵 멤버십 포인트에 "동의" 하셨나요?
    월 렌탈료가 베스트샵 멥버십 포인트로 결제되고 있을 경우, 매월 9일 베스트샵 멤버십 포인트로 렌탈료가 선 차감되어 제휴카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5. 장기 할부 구매하시고 캐시백을 받으셨나요?
    해당 카드로 타제품을 장기 할부 구매하시고 캐시백 혜택을 받으신 경우, 동일한 카드로 렌탈 할인 혜택까지는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해당 카드 : 우리 LG전자 베스트 렌탈 카드, 롯데 LG전자 스페셜 카드, 하나 LG전자 렌탈플러스 카드)
  3. Q두 가지 제품을 렌탈하고 있어요. 둘 다 할인되나요?

    A
    1. 두 개 중에 하나만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제휴카드로는 여러 개의 렌탈 계정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며, 한 개의 카드로 한 개의 계정만 할인 가능합니다.

    2. 두 제품 중 렌탈료 납부일이 빠른 계정이 할인됩니다.

    3. 다른 제휴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고 등록 가능
    현재 등록한 제휴카드 외에 다른 제휴카드를 하나 더 발급하고, 카드마다 계정 하나씩 납부 등록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각 카드별 실적 충족 시 각각 렌탈료가 할인됩니다.
  4. Q첫 달 렌탈료 할인 대상은 무실적 할인이 안 되나요?

    A
    1. 무실적 할인 개월 수에 첫 달도 포함됩니다.
    첫 달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대상자인 경우, 첫 달은 LG전자에서 렌탈료를 청구하지 않으므로 할인도 불가능합니다.

    2. 첫 달 이후 제휴카드를 만드는게 이득이에요.
    첫 달은 렌탈료를 무료 혜택을 받으시고 그 다음 달에 제휴카드를 발급 받아서 납부 등록 후 무실적 기간 동안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
  5. Q렌탈 계약자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 가능한가요?

    A
    제휴카드 명의자가 계약자가 아니라도 납부 등록은 가능합니다.
    단, 납부자 변경 시 렌탈 상담 센터(☎ 1577-4090)에 연락해 계약자 동의 및 납부자 동의 인증 절차 진행 후 변경 가능합니다.
  6. Q설치 전인데 제휴카드 신청 가능한가요?

    A
    1. 카드 신청은 가능해요.
    제휴카드는 언제든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

    2. 설치 전에 제휴카드 납부 등록은 불가능합니다.
    설치 전인 경우 계약 생성 전이므로 전산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설치 후에 연락을 주셔야 납부 등록이 가능하며, 변경은 설치 다음 날부터 가능합니다.
  7. Q렌탈 제품이 고장 났는데 비용을 지불하여야 하나요.

    A
    ■ 확인사항 

    렌탈 기간동안 제품 문제로 A/S 요청시 무상서비스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불량이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나 외관교체 요청건에대해서는 일반 A/S 와 같이 유상처리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필히 사용설명서 내 [사용 전 주의사항]을 필독하시고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8. Q계약자와 실사용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A
    ■ 확인방법 

    렌탈 신청은 계약자 본인 명의로 신청 가능하시며, 주소는 실제 사용하는 주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실사용자 주소로 제품 설치 후 익일부터 렌탈/케어 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실사용자(인수자)의 성함과 연락처를 변경해 드릴 수 있고,
    헬스케어 매니저도 변경된 실사용자에게 연락드려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한 방문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 참고해주세요.
    인수 정보만 변경되는 부분이며 계약기간 내 제품의 모든 책임과 의무는 계약자에게 있으므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명의변경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렌탈 상담실을 1577-4090 통해 문의해주세요.
  9. Q렌탈 제품과 일시불 판매 제품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렌탈 제품과 일시불 제품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렌탈로 구매하시면 주기별로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별로 유지관리 서비스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시불 구입 제품의 경우에도 케어십으로 가입하면 렌탈 과 동일한 제품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제품에 한함.

    일시불 구매후 케어십 가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1577-4090 렌탈 상담실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10. Q렌탈 계약 해지 시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요.

    A
    ■ 렌탈계약 해지방법 

    렌탈 제품의 해약을 원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 (1577-4090)로 연락주시면, 해약 접수가 가능합니다.

    의무사용기간이 초과한 경우에는 당월 사용요금 및 철거비까지 완납이 되시면 해약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단, 의무 사용기간 이내 해약을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 기준에 따르는 위약금을 납부하시면 해약 처리 가능합니다.


    - 해약금 정산기준(아래 항목들의 합계) 

    계약은 상품 인도/설치 후 성립되며, 계약 후 고객의 임의 해지시 해양금(위약금+철거비+사은품비용+미납/연체비용 등)이 부과됩니다.

    1. 위약금 : 의무사용기간 내 고객요청에 의한 임의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위약금 산정시, 월요금은 할인되기 전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 정수기,제습기,공기청정기(의무사용기간 3년), 스타일러, 전기레인지, 건조기의 경우, 
    1년 경과 이전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30%, 1년 경과 후 2년 경과 이전 : 20% 부과, 2년 경과 후 의무사용기간 이전 :10% 부과
    ※ 공기청정기(의무사용기간 2년)의 경우, 1년 경과 이전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20%, 1년 경과 후 의무사용기간 이전 : 10% 부과
    ※ 안마의자의 경우 13개월 경과 이전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30%, 13개월 경과 후 26개월 경과 이전 : 20% 부과, 26개월 경화 후 39개월 경과 이전 : 10%부과

    2. 철거비 : 총 계약기간(5년) 내 고객 요청에 의한 임의해지시, 철거비(인건비+운송비+폐기비)가 부과됩니다.

    3. 미납/연체비용 : 해지접수 시점에 미납/연체비용이 있을 경우 해약금에 함께 청구됩니다.

    4. 제품사용료 : 장기미납고객에 한정되어 적용.
  11. Q처음 설치 후 몇 일까지 계약취소 가능한지 알고 싶어요.

    A
    ■ 설치 취소 가능 일 

    구매처가 '매장' / '비매장' 여부에 따라 계약 취소 규정이 다릅니다. 

    매장 계약건은 설치 후 고객 변심으로 인한 해지시 위약금, 등록비 등 해약금이 부과되며 
    홈쇼핑 계약건은 설치 후 14일 이내 철회 요구 시 설치비 40,000만원이 청구됩니다. 

    그 외 비매장 계약건은 14일 이내 철회 요구시 소모성 필터 비용이 청구 되고, 15일 차부터 해약금 발생됩니다. 

    * 매장 : 하이프라자, LG전문점
    * 비매장 :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인적판매
  12. Q케어서비스 해지에 따른 위약금은 없는지 알고 싶어요.

    A
    ■ 케어십 해지시 정산기준

    케어십 계약기간은 1년이며 의무기간은 없지만 계약 종료 시점에서 별도 해지 의사 없을 경우 계약은 자동 연장됩니다.

    케어십을 해지 할경우 별도 위약금은 없으나, 당월 케어 요금까지는 납부하셔야 해지 가능합니다.


    정수기는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정기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하며, 
    케어 서비스 가입 해지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필터 교체 등 직접 서비스 요청을 하셔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어 케어 서비스 가입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해지 후 재가입시에는 사용하셨던 필터는 전체 교체 후에 가입이 가능하므로 필터 교체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렌탈/케어 고객상담실 1577-4090으로 문의해주세요.
  13. Q렌탈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확인사항
    렌탈 계약기간

    총 계약기간 5년(60회차) /의무사용기간 3년(36개월)
    ※ 단, 안마의자는 계약기간 및 의무사용기간 39개월로 동일합니다.

    의무사용기간 이내 고객님 사유로 해지 시에는 철거비용과 해약금이 부과되며, 총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도 제품이 회수되며 철거비용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계약사항은 엘지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계약해지 관련 문의는 렌탈/케어 고객상담실 ☎1577-4090 으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14. Q렌탈 계약 해지 시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요.

    A
    ■ 확인사항 

    의무사용기간이 초과한 경우에는 당월 사용요금까지 납부해 주시면 해약 처리가 가능하시고 
    의무 사용기간 이내 해약을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 기준에 따르는 위약금을 납부하시면 해약 처리 가능합니다. 


    ▼ 해약금 정산 기준(아래 금액들의 합계) 
    ① 잔여 렌탈료 : 해약 시점까지 사용한 렌탈료 일할 계산 
    ② 미납 렌탈료 : 해지 시점에 미납렌탈료가 있는 경우 미납금액 
    ③ 위약금 : 의무 사용 간 내 해약시 발생 (기존 계약건은 계약 당시의 약관으로 적용되며, 2014년 9월 1일 이후 계약건부터 변경) 
    ④ 제품 사용료 : 장기 미납 고객에 한정되어 적용.
    ⑤ 약정 할인 환불액 : 약정 할인 적용 시 할인받은 만큼의 렌탈료 부과
    ⑥ 철거비 : 5년 계약기간 내 해지시 철거비용 부과 

    렌탈 제품의 해약을 원하실 경우 렌탈/케어 고객센터 ☎ 1577-4090 연락 주시면, 해약 접수가 가능합니다.
  15. Q개명으로 인한 고객명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 확인사항 개명으로 인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별도 서류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렌탈/케어 고객센터 1577-4090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 및 변경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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